오늘날 의료보험 가입의 중요성

2020. 6. 2. 14:55카테고리 없음


오늘날 의료보험 가입의 중요성



장단기적으로 당신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 실제로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투자를 위해, 건강 보험보다 더 멀리 보지 마십시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숙제도 하고 질문도 해두면 자신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은 건강보험에 대해 좋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고용주의 건강 보장 옵션을 평가할 때, 자신의 상태와 가족 구성원의 건강 상태에 따라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균형잡힌 행동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낮은 보험료와 현재 혹은 기대되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보험 혜택을 덜 받는 쪽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배트보다 싸지만, 만약 문제가 발생한다면 위험할 수 있다.




대학을 갓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찾는다면 선택의 여지가 많다.


만약 당신이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직장을 구했다면, 그들이 제공하는 건강보험을 확인해 보라.


그 외 선택사항으로는 개인보험은 물론 26세 미만이면 부모님의 건강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매년 공개 등록 기간 동안 건강보험 정책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건강 상태가 변했거나 새로운 가족 구성원에 대한 보장이 필요한 경우 현재 보장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공개 등록 기간 동안, 만약 당신의 고용주가 제공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시력 보험과 치과 보험에 변화를 줄 수 있다.




고용주가 종종 제공하는 단체 정책보다 개인 정책의 더 높은 비용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더 적은 보상금, 더 높은 공제금, 또는 둘 다에 대해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좋은 요금과 최상의 보험혜택을 받으려면 여기저기서 쇼핑하십시오.




모든 보건정책에는 몇 가지 허점이 숨겨져 있다.


보험이 보험금 청구를 거부해도 놀라지 않도록 주의 깊게 보험 정책을 읽어 보십시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어떤 절차나 약물은 다루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에 스스로 물러나라.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신청을 요청하는 의료 회사에는 개인정보를 자원하지 마십시오.


특정 쿼리에 대해서만 응답을 제공하십시오.


보험회사들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고, 보험금을 올리거나 보험혜택을 거부하는 형태로 사용될 수 있다.




연방 규정 때문에 주 내의 보험 제공업체로부터 의료 보험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정책이 아마도 주 외 병원에 대한 보장을 해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회사들은 너무 까다롭기 때문에, 다른 주에 가기 전에 이 정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머지않아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임신부터 노무, 분만까지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랜을 살 때 특별히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보험이 임신과 노동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지 못할 수도 있다.




청구서에 주의하십시오.


건강보험이 있어도 기대하지 않았던 고지서를 받게 된다.


특히 처방약들은 당신이 주머니에서 나온 비용을 고려하지 않은 상당한 비용에 더해질 수 있다.


많은 의사들이 상표 있는 약에 대한 처방전을 일반 대체 약물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그냥 써버린다.


두 곳 이상에서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약국마다 일반 의약품의 가격이 다르다.




종합건강보험을 가입할 형편이 안 된다면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부상, 사고 발생 시에도 여전히 보호를 받고 싶다.


이 경우, 치명적인 건강 보험혜택이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치명적인 건강 보장 범위는 기존의 건강 보장 범위에도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극한 상황에서는 추가 취재가 가능하다.




건강보험 정책에 대한 안내서를 읽으면 향후 발생할 일에 대해 계속 알려 줄 것이다.


보험사가 보내주는 책자는 건강보험의 내·외부를 커버할 것이며, 책 전체를 통해 읽는 것이 보험 가입 내역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정보가 언제 유용하게 쓰일지 모르는 일이니, 웃으면서 끝까지 밀고 나가라.




의료 서비스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회사들과 은폐물에 대한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보게 될 것이다.


위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필요한 것을 선택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